대표 인사말

네일리스트를 위한 네일리스트의 연구

The barun company 연구의 시작은 십 수년간 뷰티 네일시장의 현직으로 있었던
연구진의 당시 네일제품에 대한 고충과 네일리스트들의 니즈에 대한 깊은 고민이었습니다.
고민은 고충과 니즈를 충족해줄 수 있는 좋은 제품에 대해 바람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그 바람은 진정한 네일리스트를 위한 제품을 만들어보자는 욕심이 되었습니다.

네일리스트의 니즈는 그 누구보다 네일리스트 본인이 가장 잘 알 것입니다.
오직 영리의 목적만을 위하여 컬러를 만드는 것이 아닌 네일리스트가 진정으로 원하는 제품이자, 기본에 충실한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연구진은 제품의 가장 기본인 발색력, 발림성, 유지력, 친환경적인 제품을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다년간의 연구 끝에 첫 번째 브랜드 “Sweetcandy” 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노력을 알아주시는 듯 “Sweetcandy” 는 성공적인 런칭을 마치고 몇 년만에 메이저 상위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Sweetcandy”는 약 80컬러의 기본 컬러라인을 구성한 뒤
매 시즌 출시마다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시즌컬렉션들을 포함하여 현재 약 240여가지의 컬러를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The barun 연구진의 고민은 여기에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컬러를 찾아 직접 글리터를 믹싱하여 늘 조색하는 네일리스트들을 위해
그들이 원하는 다양한 제형과 컬러들이 들어가는 고퀄리티의 글리터 폴리쉬를 만들어보고자 하는 욕심이 생겼습니다.

그렇게 끝없는 실험과 조색 연구 끝에 프리미엄 글리터 전문 브랜드 “Catsme”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Catsme”는 국내 유일무이 프리미엄 글리터 전문 브랜드로써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도 100여가지가 넘는 프리미엄 글리터 전문 단일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습니다.
다루기 까다로운 글리터 입자와 컬러젤의 조색 과정을 밤낮없는 연구 끝에 60여종의 글리터 기본라인을 만들었고
이후 매 시즌마다 신상 컬렉션을 출시하여 현재 약 100여 가지가 넘는 글리터컬러 라인을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The barun company의 제품은 연구진이 현직에 있었을 때 겪었던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제품을 만들어졌습니다.
진짜 전문가가 직접 만들고 제작한 제품으로써 네일리스트들이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목표를 위해 현재도 늘 연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였던 연구진이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직접 만든 제품.
The Barun company 는 그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지금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표 황 우 송

T. 032-330-8166

OPEN. AM 10:00 – PM 05:00

BREAK. PM 01:00 – PM 02:00

SAT, SUN, HOLIDAY OFF

KAKAOTALK @ candynail

Bank info

기업은행 0323308166

예금주명 (더바른컴퍼니)

Delivery & Return

로젠택배 1588-9988 (배송조회)

반품주소 : 인천시 부평구 경인로 943 5층 더바른컴퍼니

COMPANY. 더바른컴퍼니 | OWNER. 정명화 | MASTER. 김수진
BUSINESS LICENSE. 130-47-23745 | ONLINE LICENSE. 제2020-인천부평-0326호
TEL. 032-330-8166 | E-MAIL. t_barun@naver.com | ADD. 21407 인천부평구 경인로 943 5층 더바른컴퍼니
COPYRIGHT ⓒ 더바른컴퍼니. | All rights reserved. | admin